톰 브라운 브랜드에 대해서

톰브라운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는 어떤것인가요? 저는 톰브라운하면 딱 떠오르는 이미지가 가디건과 삼선탭입니다. 특히나 최근 패션계에서는 명품 브랜드들이 앞다투어 디자이너와의 협업을 진행하면서 더욱더 주목받고 있죠.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 유명한 톰브라운과의 협업을 통해서 탄생한 의류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. 톰브라운이라는 브랜드는 어떤 브랜드인가요?
톰브라운은 미국 뉴욕 출신의 남성복 디자이너인 톰브라운이 2003년 자신의 이름을 따서 만든 브랜드입니다. 현재는 세계 four대 패션위크 중 하나인 런던패션위크에서도 활동하며 인정받는 디자이너이며, 한국인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브랜드이기도 하죠. 또한 국내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많아 자주 착용되는 모습을 볼 수 있답니다. 톰브라운만의 특징은 무엇인가요?
톰브라운은 다른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디자인 요소를 가지고있어요. 먼저 첫번째로는 옷깃 부분에 위치한 삼색띠 입니다. 흰색, 빨간색, 파란색 세가지 색깔로 이루어진 띠는 톰브라운의 상징이자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으며, 주로 상의에만 존재하던 디테일이 점차 바지에까지 확대되어 이제는 톰브라운의 모든 상품에 적용되고있습니다. 두번째로는 단추부분이에요. 대부분의 셔츠단추는 단추가 더 많은 정보 보기 달려있지 않은 채로 나오는데, 톰브라운의 셔츠는 왼쪽 가슴쪽에 작은 버튼이 달려있답니다. 이것 역시 톰브라운의 대표적인 포인트랍니다. 톰브라운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?
톰브라운 콜라보 컬렉션은 매 시즌마다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 및 브랜드와 협업을 하고있는데요, 2015년부터는 매년 2회씩 새로운 라인업을 발표하고있다고 해요. 올해 2019년에는 총 six개의 라인업이 공개되었는데요, 각각 스포츠웨어, 슈즈, 액세서리, 가구, 향수, 시계 등 여러 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되어있으며 각 라인업별로 독특한 컨셉을 가지고 있어서 보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. 오늘은 톰브라운 이라는 브랜드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, 여러분께 도움이 되었나요? 다음시간에는 좀 더 유익한 주제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!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